자유게시판

나야트레이

서버통합 매크로 두개다 만족할만한 해결방법

네냐플 류세연。 2011-12-02 23:23 466
류세연。님의 작성글 1 신고

정식서버를 버리고 테섭으로 가라

그럼 넥슨도 캐쉬가 안팔려서 지들이 관리하거나 닫거나 둘중한개를 할꺼다

 

전체 댓글 :
1
  • 막시민
    네냐플 애꾸메이지
    2011.12.03
    정말 그리 될 경우, 테섭의 적정인원 상한선을 만들겠지요. [테섭에 만들 수 있는 캐릭터 수 1000개/ 동접수 제한 1000] 이런 식으로 말이죠,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