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정식서버를 버리고 테섭으로 가라
그럼 넥슨도 캐쉬가 안팔려서 지들이 관리하거나 닫거나 둘중한개를 할꺼다
- 전체 댓글 :
- 1
-
네냐플 애꾸메이지2011.12.03정말 그리 될 경우, 테섭의 적정인원 상한선을 만들겠지요. [테섭에 만들 수 있는 캐릭터 수 1000개/ 동접수 제한 1000] 이런 식으로 말이죠,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