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티치엘

야ㅡㅡ작작좀해라진짜

하이아칸 라리안느a 2011-11-30 00:22 457
라리안느a님의 작성글 1 신고

하루이틀이어야말이지

 

내가 비밀번호 바꿨는데 보상안해준건 느그도 위에서 뭐 해주는게 없으니까 안해줬다 치자 그래

근데 운영진들아 너거가 게임 뭐 두세개씩 맡아서 관리하나?

테일즈위버 하나 관리하는거 아니가? 운영진이 몇명인데 지금 너거가

서버 한두개 관리가 안되가지고 쩔쩔매는데?

 

위에서 받는거 없으니까 매크로도 처리 못해주겠다 치자고 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 알겠다고

서버 다운 한두번아니고 하루이틀 아니잖아 지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뭐 받는거 없다캐도 너거가지금 넥슨한테 돈을 받고 우리 주머니에서 나오는 돈 처받고 이게임 관리하고있으면 서버라도 똑바로 어떻게 해야할거 아니냐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공짜로 장사하나 이것들이 진짜 보자보자하니까 테일즈위버 유저는 유저로도 안보이나 ㅋㅋ

우린지금 멍멍 짖고있나 운영진들아 ㅋㅋㅋ

 

똑바로해라진짜 고객센터 전화라도 똑바로받든가 진짜 소비자 고발해뿔라

전체 댓글 :
1
  • 클로에
    하이아칸 어쩔껀데a
    2011.11.30
    무소용 ..무 의미 ... 짖어댈 필요가 없음 ㅋ 8년전부터 그랬음 ...ㅋㅋㅋㅋㅋ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