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란지에

영자띠 뻘글 투척하는거보면 게시판보긴 보는거같은데?

하이아칸 케이란디。 2011-11-30 00:22 410
케이란디。님의 작성글 0 신고

좀 빨리 처리좀하지?

매크로들은 잘만놀고 정작 유저는못하네?

돈벌어야지?

그럼 서버열어............

 

이건머 12시만되면 겁이나.....겁이..

15세랑 매크로만좀 날려..

엉뚱한사람들 날리지말고....

전체 댓글 :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