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루시안

ㅋㅋㅋㅋㅋ 오늘 아애 복구 안해주려나 ?ㅋㅋㅋㅋㅋ

하이아칸 LaTan 2011-11-30 00:20 407
LaTan님의 작성글 3 신고

특정 지역 섭 팅김 ...문제이고 위험한것은 ...ㅋㅋㅋ

그 특정 지역 케릭터는 현제 접속중으로 ...ㅋㅋㅋ

서버에 블랙홀에 빠진상태 ...버젓히 살아있는상태로 ....ㅋㅋㅋㅋㅋ

전체 댓글 :
3
  • 막시민
    하이아칸 시담
    2011.11.30
    난 사냥터인데!
  • 나야트레이
    하이아칸 氷龍
    2011.11.30
    사냥안가길잘했다 ...
  • 조슈아
    하이아칸 CIE
    2011.11.30
    다행이다 오를리여서......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