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막시민

와 다른캐릭으로 접속했는데

하이아칸 시담 2011-11-30 00:19 403
시담님의 작성글 4 신고
마을엔 매크로들이있넹..
전체 댓글 :
4
  • 막시민
    하이아칸 비파랑
    2011.11.30
    매크로한태 돈받고 일반유저들 전부 팅팅팅 ㅋㅋ
  • 막시민
    하이아칸 시담
    2011.11.30
    다른캐릭으로 접속하면 되요..
  • 나야트레이
    하이아칸 츄랩터
    2011.11.30
    매크로위버 ~~
  • 나야트레이
    하이아칸 氷龍
    2011.11.30
    접속돼요?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