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서버렉 진짜 너무 심하지않나요;;
솔직히 스트레스 풀라구 게임하는데 겜하면서 스트레스 더받음 ㅡㅡ
영자님들 진짜 이건 조취가 필요해여;
툭하면 서버 전팅하구
- 전체 댓글 :
- 1
-
하이아칸 공설시립2011.11.28그러게요 ㅠㅠ 주말엔 렉이좀 심한듯하네요
1
서버렉 진짜 너무 심하지않나요;;
솔직히 스트레스 풀라구 게임하는데 겜하면서 스트레스 더받음 ㅡㅡ
영자님들 진짜 이건 조취가 필요해여;
툭하면 서버 전팅하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