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조슈아

아 진짜 해도해도 너무하네여;;

하이아칸 Integral。 2011-11-28 00:03 442
Integral。님의 작성글 1 신고

서버렉 진짜 너무 심하지않나요;;

솔직히 스트레스 풀라구 게임하는데 겜하면서 스트레스 더받음 ㅡㅡ

영자님들 진짜 이건 조취가 필요해여;

툭하면 서버 전팅하구

전체 댓글 :
1
  • 루시안
    하이아칸 공설시립
    2011.11.28
    그러게요 ㅠㅠ 주말엔 렉이좀 심한듯하네요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