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케릭이.. 안움직여요..
스킬 한번 쓰는데.. 10 초가 걸려요..
한 발자국 내 딛는데만, 5초가 걸려요..
현재 무중력 상태 이벤 중인가요??...
바쁘신거 아닌데.. 선처좀 부탁드릴게요..
- 전체 댓글 :
- 1
-
하이아칸 보리콘다2011.11.28무중력 무료체험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