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루시안

..영자님..

하이아칸 달냥♂ 2011-11-27 22:56 433
달냥♂님의 작성글 1 신고

케릭이.. 안움직여요..

스킬 한번 쓰는데.. 10 초가 걸려요..

한 발자국 내 딛는데만, 5초가 걸려요..

현재 무중력 상태 이벤 중인가요??...

바쁘신거 아닌데.. 선처좀 부탁드릴게요..

전체 댓글 :
1
  • 티치엘
    하이아칸 보리콘다
    2011.11.28
    무중력 무료체험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