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조슈아

저만 그런건가요..-0- 도대체 왜그래..?

네냐플 츠키모리렌 2011-11-27 19:40 410
츠키모리렌님의 작성글 0 신고

아놔..왜그럼...정말 게임한번을 편하게 못하는것같네-ㅅ-

 

캐시탬만 개발하지말고 서버안정부터좀 체크합시다...

 

 

전체 댓글 :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