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란지에

뭐냐? 아노섭만 이러는거야?? ㅋ 이벤트시간늘려주게?

네냐플 마총 2011-11-27 19:38 433
마총님의 작성글 1 신고

장난하나 오랜만에 왔구만 ㅡㅡ

 

이러지맙시다  네?? 잉?? ㅎㅎ

우리 28일 00시부터 4시까지 이벤트 시켜준다매여

이벤트 연장해줄라거 이러는거 ??ㅎㅎㅎ 이러지마 ㅠㅠ

전체 댓글 :
1
  • 보리스
    네냐플 타모르
    2011.11.27
    아노랑 트레가 그런가봐요 ㅋㅋㅋ 근데 웃긴건 저번주 일요일 0시 셧다운제 전에도 이랬답니다. 근데 그건 생까죠. ㅋㅋㅋ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