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장난하나 오랜만에 왔구만 ㅡㅡ
이러지맙시다 네?? 잉?? ㅎㅎ
우리 28일 00시부터 4시까지 이벤트 시켜준다매여
이벤트 연장해줄라거 이러는거 ??ㅎㅎㅎ 이러지마 ㅠㅠ
- 전체 댓글 :
- 1
-
네냐플 타모르2011.11.27아노랑 트레가 그런가봐요 ㅋㅋㅋ 근데 웃긴건 저번주 일요일 0시 셧다운제 전에도 이랬답니다. 근데 그건 생까죠. ㅋㅋㅋ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