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나야트레이

그나저나...

하이아칸 뭔가어설픈녀석 2011-11-27 17:51 306
뭔가어설픈녀석님의 작성글 0 신고

그나저나 인원초과라서 그런지 렉이 장난아니네요 콤보 자꾸끈켜ㅋㅋㅋ

나만그런줄 알았네 ㅋㅋ

전체 댓글 :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