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이자크

아이템샾 장난하나진짜 ㅡㅡ

하이아칸 솜펀치 2011-11-27 16:39 382
솜펀치님의 작성글 2 신고

아니 이자크 키우는데 렙 17넘으면 무슨 아티펙트사라며

근데 겜이고 홈페이지고 아이템샾이 안들어가지네 나원ㅋㅋ

장난하나진짜 뭐 겜하지말라고? 몇시간째야 **

전체 댓글 :
2
  • 티치엘
    네냐플 얼짱시대
    2011.11.27
    뭐하자는거지?
  • 나야트레이
    하이아칸 미쟈v
    2011.11.27
    아이템샵 나만 그런게 아니군 서버관리 이따구로 할꺼유??쥐엠?? 아 그리고 매크로땜에 초과되자나요 좀 잡아들여요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