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아니 이자크 키우는데 렙 17넘으면 무슨 아티펙트사라며
근데 겜이고 홈페이지고 아이템샾이 안들어가지네 나원ㅋㅋ
장난하나진짜 뭐 겜하지말라고? 몇시간째야 **
- 전체 댓글 :
- 2
-
네냐플 얼짱시대2011.11.27뭐하자는거지? -
하이아칸 미쟈v2011.11.27아이템샵 나만 그런게 아니군 서버관리 이따구로 할꺼유??쥐엠?? 아 그리고 매크로땜에 초과되자나요 좀 잡아들여요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