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아놔, 모던워페어2도 중상옵 돌아가는 컴인데
겜이 뚝뚝뚝뚝 끊기네요.
소맥페스티벌 초기 때 OST도 샀지만. 컴터가 너무 구려서 안했다가 진짜 너무 몇년 지나서
생각나서 해보려니 새벽인데도 이건 좀 너무하네요. 옵션 바꿔도 답없음,
어디서 해결법은 윈7으로 갈아타라는데 진짜 입니까?
- 전체 댓글 :
- 4
-
네냐플 쁑숑켁2011.11.20인터넷바꾸고 컴을 새걸로사면 그나마 좀나아짐 -
하이아칸 『Cleroe#』2011.11.19xp로 갈아타라던데...? -
네냐플 적유석2011.11.19컴 사양이 안따라가는데 윈7으로 갈아타면 렉이 더 심해지죠. 게임렉보다는 운영체제 렉이 뒤따르면서 모든것에 대한 처리가 늦어집니다. -
네냐플 자두2011.11.19이시간에도 혼잡인거보면.......... 매크로님들덕분^.^?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