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루시안

이겜 일케 랙이 심한가요?

네냐플 맥티비시비누 2011-11-19 04:58 515
맥티비시비누님의 작성글 4 신고

아놔, 모던워페어2도 중상옵 돌아가는 컴인데

겜이 뚝뚝뚝뚝 끊기네요.

소맥페스티벌 초기 때 OST도 샀지만. 컴터가 너무 구려서 안했다가 진짜 너무 몇년 지나서

생각나서 해보려니 새벽인데도 이건 좀 너무하네요. 옵션 바꿔도 답없음,

어디서 해결법은 윈7으로 갈아타라는데 진짜 입니까?

전체 댓글 :
4
  • 나야트레이
    네냐플 쁑숑켁
    2011.11.20
    인터넷바꾸고 컴을 새걸로사면 그나마 좀나아짐
  • 클로에
    하이아칸 『Cleroe#』
    2011.11.19
    xp로 갈아타라던데...?
  • 이스핀
    네냐플 적유석
    2011.11.19
    컴 사양이 안따라가는데 윈7으로 갈아타면 렉이 더 심해지죠. 게임렉보다는 운영체제 렉이 뒤따르면서 모든것에 대한 처리가 늦어집니다.
  • 티치엘
    네냐플 자두
    2011.11.19
    이시간에도 혼잡인거보면.......... 매크로님들덕분^.^?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