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이자크

▶데린세히르 매크로 안잡음??

네냐플 뇌류혼 2011-11-18 12:17 519
뇌류혼님의 작성글 2 신고

필드 매크로보다 더 빡치는것은 같은

한국유저가 매크로돌리는게 더빡쳐

 

 

전체 댓글 :
2
  • 티치엘
    네냐플 자두
    2011.11.19
    하잉이넘 덕에 미치겟음 ㅡ.ㅡ 나 4층에 잇을땐 4층잇더니.....5층올라오니까 또 5층에 잇네 ㅡ.ㅡ.. 몬터 다잡고가던지 반피만들고 가는건 무슨 경우 후..............
  • 이자크
    하이아칸 456456886
    2011.11.18
    중국넘들은 그래도 저렙사냥터에서놀고 한국멍멍이들은 고렙사냥터에서놀고 쌔면이해하는데 약해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