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란지에

혹한3 오늘 나한태 딱걸린 매크로 ** 봐라

하이아칸 Hybrid젬 2011-11-18 11:18 559
Hybrid젬님의 작성글 2 신고

이자크 빨해모쓰고 장비도 호화찬란하더구나

난 그냥 사냥온 사람인가 싶었지..

근대 너 좀 희안한 프로그램 쓰는 모양이더라

맵 좌표를 뛰어다니는게 아니라 워프처럼 휙휙 이동하대? 무슨 프로그램이니.

매크로 기능에 더 추가된건가?

너 대화명이  "글로벌스타" 맞지? 클럽이 "안녕"이드라. 매크로 클럽인가봐?  

내가 스샷하고 다 찍어놧거든? 그거 오늘 메일로 넘길꺼야~ 신고해서~ 동영상도 찍어놨어

너 진짜 웃기게 움직이드라 ㅋㅋㅋㅋ

너이 ***야 너같은 것들이 있어서 정직하게 즐기려고 게임하는 사람들이

피해보고 짜증나서 게임 접고 하는거야 **라마야. 랩도 적당히 올렸으면 그냥 적당히 쳐할것이지

뭐가 그렇게 아쉬워서 매크로까지 돌리냐. 아 진짜 찌질한 버러지같은 놈. ㅋㅋㅋㅋ

하이아칸 유저분들. 글로벌스타 라고 이름 쓰는 빨해모쓴 이자크보시면 욕 한바가지씩 해주시길.

신고 들어갑니다.

전체 댓글 :
2
  • 루시안
    하이아칸 l해적劍客k
    2011.11.22
    무엇보다도 그린츠2층 사이모페인 광산 매크로가 제일 빡침 ㅋㅋㅋㅋㅋㅋㅋㅋ 당해봤음?
  • 나야트레이
    하이아칸 건방진포로리
    2011.11.18
    시높6층도있던뎅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