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이자크 빨해모쓰고 장비도 호화찬란하더구나
난 그냥 사냥온 사람인가 싶었지..
근대 너 좀 희안한 프로그램 쓰는 모양이더라
맵 좌표를 뛰어다니는게 아니라 워프처럼 휙휙 이동하대? 무슨 프로그램이니.
매크로 기능에 더 추가된건가?
너 대화명이 "글로벌스타" 맞지? 클럽이 "안녕"이드라. 매크로 클럽인가봐?
내가 스샷하고 다 찍어놧거든? 그거 오늘 메일로 넘길꺼야~ 신고해서~ 동영상도 찍어놨어
너 진짜 웃기게 움직이드라 ㅋㅋㅋㅋ
너이 ***야 너같은 것들이 있어서 정직하게 즐기려고 게임하는 사람들이
피해보고 짜증나서 게임 접고 하는거야 **라마야. 랩도 적당히 올렸으면 그냥 적당히 쳐할것이지
뭐가 그렇게 아쉬워서 매크로까지 돌리냐. 아 진짜 찌질한 버러지같은 놈. ㅋㅋㅋㅋ
하이아칸 유저분들. 글로벌스타 라고 이름 쓰는 빨해모쓴 이자크보시면 욕 한바가지씩 해주시길.
신고 들어갑니다.
- 전체 댓글 :
- 2
-
하이아칸 l해적劍客k2011.11.22무엇보다도 그린츠2층 사이모페인 광산 매크로가 제일 빡침 ㅋㅋㅋㅋㅋㅋㅋㅋ 당해봤음? -
하이아칸 건방진포로리2011.11.18시높6층도있던뎅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