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뭔놈의 업데이트가 이리도 많아 아;; 다운도 드럽게 느려갖고...
메크로 철철 넘치는 겜 그냥 어떻게 돌아가나 보려했건만... 무슨 3류 3D게임보다도 용량이 많아
이걸 하느니 겟앰프드 몇판 하는게 나을거 같네 영원이 안녕이다 ㅂ2
- 전체 댓글 :
- 1
-
네냐플 수박소녀oi2011.11.16아 이번에도 업데이트가 드럽게 많습니까 1년간 안했던 난 또 사망이군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