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보리스

메크로 진짜 잡았으면 하는 유저만 보라

하이아칸 Latios 2011-11-16 02:13 617
Latios님의 작성글 9 신고

방법은 간단함... 그런데 안할 뿐이지

 

여러분은 나에게 말하겠지 넌 왜 그렇게 안했냐고

 

차라리 캠타시아 라는 동영상 촬영 유틸이 있다 이걸 켜놓고 플레이 현황을 직샷으로 찍고

 

운영자에게 동영상 메일로 보내 줄테니까 여기에 나온 메크로들 잡아 낼거냐면서 따져보는거다

 

자신이 진짜 징징글을 올린게 아니라면 이렇게 하는것을 권한다

 

캠타시아 직샷 할때 주의점을 알려주겠다 아이디가 기본적으로 안나와있으니 일일이 볼것...

 

죵나 많다... 그래도 다 해아려라... 최소한의 노력이다

 

난 직접 하진 않지만 방법을 제시해줄 뿐 그이상 그 이하도 아니다

전체 댓글 :
9
  • 란지에
    하이아칸 Klueze
    2011.11.17
    왜 징징글이라고 표현 했느냐 하면 징징 대다 캐쉬만 삥뜯기고 텔즈 떠나면 누구 좋은걸지 생각은 해보셨는지... 계속 업데이트 하는 이유는 현유저 다떠나고 신규유저 계속 받으면서 돈뜯으려는 수작임 다시말해 물갈이로보임
  • 이자크
    하이아칸 네이마로
    2011.11.16
    나 살다살다 매크로에 잠식된게임 첨본다
  • 이자크
    하이아칸 네이마로
    2011.11.16
    시벨린 논리쩌네 운영자는 캐시냠냠하고 유저가 매클잡고 뒤치따까리짓은 다하란소리로 보이는데?
  • 나야트레이
    하이아칸 미나밍
    2011.11.16
    아니 웃긴게 그걸왜 유저가하냐고 ㅋㅋ 이렇게 대놓고매크로해도 제재를가하지도못하는게임 어딨는데?다른유저들 피해보는게뻔한데도 자기게임유저들지키려는노력이보이질않는다 매크로차단은 원래 운영진에서 깔끔하게해줘야하는거야
  • 막시민
    하이아칸 착하다
    2011.11.16
    지난3년간 얼마나 매크로 잡으라고 아우성치던 유저들이 거의 50%는 떠났을걸요 ㅋ
  • 막시민
    하이아칸 착하다
    2011.11.16
    징징글이라 표현해놓으셧는데 메크로에 대한건 어떤식으로든 불만을 말하더라도 징징글이 아니죠 ㅎ; 메크로땜에 접는유저가 얼마나 많은데요 그리고 그방법 해봤자 1000% 안잡힘 ㅋ
  • 시벨린
    하이아칸 Sivellin、
    2011.11.16
    확실하게 매크로를 잡을수 있는 시스템을 가져다 줘보라고 이 **에 똥만차서 남에게 빌붙어먹으려는 기생충같은 중생아 - -
  • 시벨린
    하이아칸 Sivellin、
    2011.11.16
    밑밥깔고 안한다고부터 말하실거면 글을쓰질마세요 ㅋ얻어먹으려하는 중생씨. 조금더 생각해봅시다. 운영자측에서도 꽤나 노력하고있습니다 중생씨. 한번잡을때마다 천명이 넘어가요. 아십니까? 그니까 정말 충고를 해줄려면
  • 보리스
    하이아칸 Latios
    2011.11.16
    내 생각이 맞다면... 이렇게 해도 결과는 매한가지일거라 봄... 물증이 있어도 안할거다 왜냐 돈을 갖다 바치는 메크로들을 제제 하겠냐 그말이겠지...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