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루시안

넥슨아텔즈책임못질라면

네냐플 모래종이 2011-11-10 12:27 651
모래종이님의 작성글 5 신고
걍 다른회사에 넘겨주세요 제발텔즈를놔주세요 이게임너무아까워요
전체 댓글 :
5
  • 루시안
    하이아칸 검과꽃다발
    2011.11.11
    걍 테일즈 프리섭 하나있음 좋겠다..
  • 루시안
    네냐플 프리드스가르프
    2011.11.11
    공 투더 감
  • 이자크
    하이아칸 네이마로
    2011.11.10
    내가 백만원에산다 내가운영해드림
  • 보리스
    네냐플 홈씩
    2011.11.10
    이게임 외에도 마영전도 넥슨이 갖기엔 너무 아깝고..
  • 보리스
    네냐플 홈씩
    2011.11.10
    공 투더 감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