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나야트레이

실인구 아노가많음 하칸이 많음?

네냐플 Ctuno 2011-11-10 11:56 699
Ctuno님의 작성글 4 신고

??

전체 댓글 :
4
  • 나야트레이
    네냐플 YiLee!
    2011.11.12
    실인구라면매크로를뺀 유저들이겟죠 그렇다면 아노죠
  • 시벨린
    하이아칸 쌈하는꼬마
    2011.11.10
    하칸 병1신아
  • 보리스
    네냐플 토라지로
    2011.11.10
    하칸은 초과도 뜬답니다. 하칸이 더 많다는거죠 ^^
  • 란지에
    네냐플 아본케안되네
    2011.11.10
    아노들하칸이든낮에는사람이없다는..그리고무기구하기도힘들고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