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이런 캐샾 으로 돈버는거면
넥슨이아니어도 운영되지않을까여?
- 전체 댓글 :
- 1
-
네냐플 홈씩2011.11.10근데 아마 소규모 회사는 넥슨의 재**을 넘지못해서 라이센스 못따낼걸요 아마. 엔씨가 거둬주면 유료될거고..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