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나야트레이

개인적인 소견인데요

하이아칸 건방진포로리 2011-11-10 11:16 390
건방진포로리님의 작성글 1 신고

이런 캐샾 으로 돈버는거면

 

넥슨이아니어도 운영되지않을까여?

전체 댓글 :
1
  • 보리스
    네냐플 홈씩
    2011.11.10
    근데 아마 소규모 회사는 넥슨의 재**을 넘지못해서 라이센스 못따낼걸요 아마. 엔씨가 거둬주면 유료될거고..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