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란지에

아니 이글좀 읽어봐여진짜

네냐플 금발의써니 2011-11-10 11:16 431
금발의써니님의 작성글 1 신고

ㅡㅡ 진짜

나 구닌인데 잠시 외출나와서 잠시하는데

점검한대네 그래서 아 10분밖에 안하네 했는데

지금 15분이다 ㅡㅡ

아오 애초에 정해진시간안에 못할꺼면 5분까지라고 적어놓지를말던가 ㅡㅡ

왜 지키질못할약속을 계속하는거야 ㅡㅡ

전체 댓글 :
1
  • 밀라
    네냐플 딸기믹스
    2011.11.10
    오래걸릴거면 오래걸린다 말하면되지 맨날 연장...ㅠㅠ화남ㅠㅠㅠ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