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ㅡㅡ 진짜
나 구닌인데 잠시 외출나와서 잠시하는데
점검한대네 그래서 아 10분밖에 안하네 했는데
지금 15분이다 ㅡㅡ
아오 애초에 정해진시간안에 못할꺼면 5분까지라고 적어놓지를말던가 ㅡㅡ
왜 지키질못할약속을 계속하는거야 ㅡㅡ
- 전체 댓글 :
- 1
-
네냐플 딸기믹스2011.11.10오래걸릴거면 오래걸린다 말하면되지 맨날 연장...ㅠㅠ화남ㅠㅠㅠ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