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이자크

스승구합니다.혹은 같이 게임즐기실분 찾아요~

네냐플 김신조 2011-11-01 23:19 428
김신조님의 작성글 3 신고

제목과 동일하게

아무것도 모른 이게 몇년됬던 게임이지만 처음으로 해보는 게임이라 다소 좀 어려운점이 많네요

초보로써 도움받으면서 하고싶은데.. 자세히 게임알려주실 스승분과 또는 같이 어울리면서 게임하실 분

찾습니다. 초보유저도 상관없어요 저도 처음하는거니까.

간단히 댓글남겨주세요

이시간부로 댓글 올리신분 현재 접속중이니 덧글 주시면 바로 확인가능합니다

더해서 길드라는것도 한번 구해보아요 초보라고 차별받지 않고 채팅이 활성화된 그런 길드 가입 하고싶

네요.

전체 댓글 :
3
  • 루시안
    네냐플 제로기아
    2011.11.02
    저도 아노인데 같이 할래요? 모르시는 거 있으면 많이 도와드릴게요ㅎㅎ
  • 루시안
    네냐플 히토와나세
    2011.11.02
    저는 아노 복귀한지 이제 쫌 댄 루샨인데 어울릴래영?
  • 조슈아
    네냐플 예심
    2011.11.02
    음.. 저도 아노인데 같이 할까요?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