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제목과 동일하게
아무것도 모른 이게 몇년됬던 게임이지만 처음으로 해보는 게임이라 다소 좀 어려운점이 많네요
초보로써 도움받으면서 하고싶은데.. 자세히 게임알려주실 스승분과 또는 같이 어울리면서 게임하실 분
찾습니다. 초보유저도 상관없어요 저도 처음하는거니까.
간단히 댓글남겨주세요
이시간부로 댓글 올리신분 현재 접속중이니 덧글 주시면 바로 확인가능합니다
더해서 길드라는것도 한번 구해보아요 초보라고 차별받지 않고 채팅이 활성화된 그런 길드 가입 하고싶
네요.
- 전체 댓글 :
- 3
-
네냐플 제로기아2011.11.02저도 아노인데 같이 할래요? 모르시는 거 있으면 많이 도와드릴게요ㅎㅎ -
네냐플 히토와나세2011.11.02저는 아노 복귀한지 이제 쫌 댄 루샨인데 어울릴래영? -
네냐플 예심2011.11.02음.. 저도 아노인데 같이 할까요?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