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티치엘

롱소드샵 다들 안되나요?

네냐플 e☆을말하다 2011-11-01 23:05 417
e☆을말하다님의 작성글 3 신고

시스템장애 계속뜨는데 저만 그럼?

ㅡㅡ화나게 진짜

빨리 어떻게좀 해봐 넧

신염 마저해야돼ㅡㅡ

전체 댓글 :
3
  • 조슈아
    네냐플 해왕성
    2011.11.02
    아 드럽게안되네 슈벌... 캐시할래도 돈슨이 싫다네 ㅋㅋ
  • 나야트레이
    네냐플 라이케니아
    2011.11.02
    안되여 짜증남
  • 티치엘
    네냐플 e☆을말하다
    2011.11.01
    아 결제누를라면 접속자가 많댘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ㅡㅡ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