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아노마라드 셀바스평원6 오토 왜케 많나요?
다른섭도 똑같겠지만서도...
오토들 순간이동하면서 몹 잡던데
이거 몇년된 겜인데 이 지경인지 ㅜㅜ
- 전체 댓글 :
- 2
-
네냐플 무어반2011.10.31ㅠㅠ -
네냐플 검은날개2011.10.31손을 놔서그래요. 운영을 발로함.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