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이자크

오토 아놔

네냐플 무어반 2011-10-31 10:39 439
무어반님의 작성글 2 신고

아노마라드 셀바스평원6 오토 왜케 많나요?

 

다른섭도 똑같겠지만서도...

 

오토들 순간이동하면서 몹 잡던데

 

 이거 몇년된 겜인데 이 지경인지 ㅜㅜ

전체 댓글 :
2
  • 이자크
    네냐플 무어반
    2011.10.31
    ㅠㅠ
  • 막시민
    네냐플 검은날개
    2011.10.31
    손을 놔서그래요. 운영을 발로함.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