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보리스

예전의 즐거운 텔즈는 어디로 갔나

네냐플 薰男 2011-10-29 17:12 419
薰男님의 작성글 0 신고

제가 지금까지 텔즈를 5년 정도 한거 같은데

5년전만 해도 참 재밌었고 그래픽이 이정도에 이만한 게임 없다고

생각하고 즐기고 있었는데

해킹당해서 접었다가 테일즈위버 갑자기 생각나서

들어왔다가 다시 접었다가 들어오고를 2번정도 반복한거 같은데

지금 생각해보니 텔즈 왤케 많이 바뀌었을까요

5년전엔 매크로따위 가끔가다 한명 나올까 말까 였고

지금은 매크로가 유저 3분의 1을 차지하는데

매크로가 생긴지 꽤 오래됬을텐데

아직도 안없어졌네요 정말 본캐 털려서 눈송이귀마개 빼고 템이 다없고 돈도 20원 있고

아무것도 없는 상태에서 이참에 예전부터 키워보고 싶었던

보리스를 다시 키워보자는 생각에 키우긴 했는데

이건뭐 매크로가 판을치니 몹을 잡을수가 없네요

매크로수가 많은만큼 렉도걸리고

아니뭐 지금까지는 쪼렙이니까 대충 54까지 키웠는데

다시 접은 이유가 옛날의 테일즈랑 비교된다는 생각에

지금의 테일즈를 접어버렸다가 다시 생각나서 왔네요

정말 예전처럼 즐거운 테일즈 하고싶습니다.

한국말도 못하고 뭐 템도 맞추는 방법도 몰라서 고렙가면 사냥이 어려워 지기때문에

조금만 키우고 뎀지 딸린다 싶으면 다른캐릭터 키워서 절대 줄어들지 않는 매크로들.

같은 사람인데 같은 유저가 될순 없잖아요

이것들이 어떻게 유저가 됩니까

다른 유저한테 민폐만 주는데 이건 아니잖아요

제발 예전처럼 즐겁고 평화로운 테일즈위버 하고싶습니다

운영자님 제발 게임운영에 관심좀 높여주시고

매크로좀 언젠가 다잡아버려서

예전의 즐거운게임 하게 도와주시길바랍니다.

그렇다고 운영자가 관리 더럽게 안해서 운영자 까는건 아니구요

그냥 예전처럼 즐겁고 평화롭게 게임하기 위해서

매크로가 사라질때 까지만 이라도 관리좀 잘해주세요.

부탁드립니다.

전체 댓글 :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