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보리스

스킬을 20까지 찍었는데 스킬이 안올라요

네냐플 까만거북이 2011-10-29 16:15 489
까만거북이님의 작성글 1 신고

연 스킬을 20까지 찎었는데 스킬창에는 20이라 표시되어있는데 단축창에 올리면 3으로 되어있고

써도 2방밖에 안나가요

전체 댓글 :
1
  • 이스핀
    하이아칸 징봉
    2011.10.29
    그거 스킬창보면 스킬 좌우로 올리는게있는데 오른쪽으로 올려주셔야 더올라가요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