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연 스킬을 20까지 찎었는데 스킬창에는 20이라 표시되어있는데 단축창에 올리면 3으로 되어있고
써도 2방밖에 안나가요
- 전체 댓글 :
- 1
-
하이아칸 징봉2011.10.29그거 스킬창보면 스킬 좌우로 올리는게있는데 오른쪽으로 올려주셔야 더올라가요
1
연 스킬을 20까지 찎었는데 스킬창에는 20이라 표시되어있는데 단축창에 올리면 3으로 되어있고
써도 2방밖에 안나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