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나야트레이

아놔 왜 충전안되!!!!!!!!!!!!!!

네냐플 린! 2011-10-15 13:27 379
린!님의 작성글 0 신고

썅 이거 왜이럼?

카드번호 숫자가 아예 안써지네;;;

 

맨앞이랑 맨뒤만써짐 ㄱ-;;;;;;;;;;;;

 

 

나 화분사야된다구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전체 댓글 :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