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보리스

텔즈 있는것만으로도 감사 ~_~;;

하이아칸 작안의샤나〃 2011-10-15 11:01 473
작안의샤나〃님의 작성글 2 신고
하고싶어도 할수없는 다크세이버 ㅠㅠ
전체 댓글 :
2
  • 이스핀
    네냐플 Minerva〃
    2011.10.17
    다크세이버 아직있어요 진화를 했을뿐이죠 ㅋ 다크세이버 ->> 네오다크세이버(생기면서 다크세이버 종료) ->> 라피스(성별추가)
  • 루시안
    네냐플 심상리
    2011.10.15
    다크세이버??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