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란지에

넥슨 RPG게임은 할 가치가 없다

하이아칸 ˝아모르˝ 2011-10-13 21:55 876
˝아모르˝님의 작성글 2 신고

지금껏 수많은 게임을 해봤는데

넥슨RPG

정말 이런 구더기도 먹다 토하는 똥같은 게임들은 농장에서도 구할 수 없다

초창기의 온라인 게임들을 만들었다는 것 이외엔 더 이상 의의도 없는 구시대적쓰레기마인드의 회사다

일단 게임을 한데모아 빵 터트린 빅뱅패치가 대박이다. 후폭풍에 날아간 건 수많은 올드유저들이다.

메이플스토리 : 초딩들 놀이터. 패치 이후로 확고해짐. 반장되려면 렙높아**다고 부모님들이 하신대매

** 애들 반장 시켜서 뭐하냐 학교란데도 점점 보낼 데가 못되는 것 같다.

마비노기 : 돈을 쏟아붓지 않으면 굴러가지가 않는 게임. 솔직히 할 수 잇긴한데

캐시 목록보면 정말 찬쪼가리 하나에도 돈받아먹는 일본스럽다/ 넥슨스타일의 표본

테일즈위버 : 여러분들이 뼈저리게 느낄테니 말해봤자 속만터지지. 매크로 제국

어둠의전설 : ? 누가하나?

아스가르드 : 초창기 땐 필자도 재밌게 한 게임. 하지만 역시 raped by patch 

일랜시아 : 매크로 제국의 변방 국가 쯤 됨. 내가 잘 몰라서 그렇지 여기에 본부가 숨겨져있을지도

엘소드 : 안해서 잘 모르지만 그나마 좀 나은듯 

던전앤파이터 : 의도적으로 이케릭좋게했다 저케릭좋게했다하는 주식시장에서나 쓰는

개미농락마케팅의 대가.

밸런스를 전부 맞추는 게 결국엔 가장 좋은거라는 걸 생각못하는 아이큐 15이하의

근시안지진아들이 기획하는 게임 키리의 약속에 점핑케릭터 등등

까려면 논문이 튀어나올것 같아서

그냥 다 생략함 결국 여기도

그동안 덕질한게 아까워서 남은 애들 빼고 작업장으로 전락하는중

게임순위의 점유율 그거 다 오토 거품이에요.

드래곤네스트 : 내계정 해킹한 짱깨가 여기서 5천원어치 캐시씀.

게임 자체는 상당히 괜찮은데 망함. 역시 넥슨의 무리수이벤트가 게임 다망침

만렙이 50인데 45렙 케릭터를 뿌리냐?

마영전 : 남의 아내 모티브로 한 여케보고 하앍댔던 내 자신한테 자괴감이 들어서 못하겠음

 

 

여기다 쓴 이유는 내가 이 게임 넥슨에서 제일 좋아했어서 ㅠㅠ 이렇게 되어버리다니..

그래도 다른 게임사로 넘어가서 게임 하는데 **제라도 속도 편하고 이래저래 훨씬 좋음

 

 

RPG하려면 넥슨껀 하지마셈

 

 

 

 

전체 댓글 :
2
  • 조슈아
    하이아칸 CIE
    2011.10.15
    마영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클로에
    하이아칸 어쩔껀데a
    2011.10.14
    그럼 안하면되요 ㅋㅋㅋㅋ 하지마세여 ㅋㅋㅋ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