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란지에

사이모캐는 비던에 "가혼1"이란 매크로 새X

하이아칸 조조18세 2011-10-13 18:58 612
조조18세님의 작성글 4 신고

아오 ㅡㅡ 어떻게 좀 안됨??

개빡쳐죽겠네요

 

뭘 캘라고해도 그 짱깨매크로 놈이 방해하고

매크로테스터기 써도 그놈이 어떻게 알고선

풀어내니깐 정말 짜증나죽겠네요 ㅡㅡ

전체 댓글 :
4
  • 클로에
    네냐플 못된계집애
    2011.10.14
    무자본이라 크리스탈링이라도 만들어보려구 노가다중.ㅠㅠ
  • 클로에
    네냐플 못된계집애
    2011.10.14
    람존형님 깨우더군요. 근데 요령이 붙어서 모조크리스탈 60갠 모았네요. (두시간 하면 20개정도 모음) 얘네들이 수작업이다보니까 지들이 흘리는것도 중간중간있어요. 윙을 슬롯에 넣고 람존이가 움직이면 바로 윙씀.
  • 클로에
    네냐플 못된계집애
    2011.10.14
    사이모 캐는곳에 가시는군요. 전 크리스탈 캐는곳에 가는데 하양별1 사랑함다 나머진기억안남 여튼 란지에 짱깨(이것들 ㅋㅋ 다른보석은 안 줘먹음)가 사람좀 많거나 들어온사람들이 좀 많이 먹었다 싶으면 바로
  • 나야트레이
    하이아칸 나이프。
    2011.10.13
    그애 패턴이잇음 그걸 잘 이용하면 다는 못먹어도 대부분은 먹을 수 있을텐뎅 ㅎ 제가그랬어여 ㅎ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