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조슈아

통탑 튕김현상...

네냐플 제르키스 2011-10-02 01:10 349
제르키스님의 작성글 0 신고

오늘 통탑을 오르다가 4~5명 튕겨서 도중 포기 하고나왔습니다...

통탑 튕김 현상은 몇년이 지나도 없어지지 않는군요...솔찍히 말해서 이렇게 고치지 않을꺼라면...혹은 못고치는 거라면...차라리 플링의 꿈의 환몽 스크롤 처럼 파티원을 부를수 있는 아이템이 나왔으면 합니다...

솔찍히 나오면 통탑 깨기 쉬워진다고 말이 많겠지만...결국 서포터로 쉽게 올라간다고 해도 서풋을 해주는 다른 누군가는 통탑을 오르는 수고를 했다는거고 32층이나 다른 워프찍는 층에서 소환을 할 가능성이 있다고 한다면 그 층에서는 사용 불가 설정을 해놓던가 하면 될꺼 아닙니까...몇년이 지나도록 고치지도 않고 내버려 두기만 하면 어쩌자는 겁니까...뭔가 해답을 내놓던가 합시다 ^^

운영자 님들~부탁해요~

전체 댓글 :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