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티치엘

시련의 동굴4층 오토가 판을 칩니다

하이아칸 티파늬 2011-10-01 19:48 365
티파늬님의 작성글 0 신고

y로 시작하는 아이디를 쓰는 보드 장비한 시벨린 케릭들이 계속 오토 돌리네요..

어떻게 재재좀 부탁드려요 영구정지나..

 

전체 댓글 :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