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내가 진짜 좋게 1:1로 말하고 오해풀고 끝낼라했는데...몇일 기다려도 1:1이나 귓도없어서 이렇게 여기 글남긴다 ...
니 나이 32이라 한것도 솔직히 이젠 못믿겠고???초보 등처먹기 실패하니까 클랜에 누명씌워서 확보내버리네...???
이사건?새벽2시경에 니가 나한테 귓이왔지? 친구가 알파윙 빌려달라한다고 와서 연기좀해달라고 1:1왔었지? 그리고 나르비크 은행에서 일쳇으로 친구가 보니까 클랜쳇도아닌 일반쳇으로 해달라고 니가 그랬지??그래서 그렇게 해줬고 그뒤에 니가 이스핀부케로 갑자기 와서 나보고 윙있냐고물으면서 있으면 좀 빌려달라고 했지...?솔직히 나 윙있었는데 걍 빌려주기 싫어서 안빌려줬어 초보가 윙이어딨냐고 없다고 시치미땠지 까놓고 너랑 나랑 안지 하루됬어 윙빌려주고 할때아니자나 거기다가 이제 시작한지 겨우 일주일됬었어 너랑이야기할깨가
나 게임솔직히 9년만에 오베때랑 상용화때잠깐하고와서 알파윙이 먼지도몰라 ㅎㅎㅎ거기다 수선도구??그게먼지도몰라 근데 니가 알려줬지
나도 나이 먹을만큼 먹고 돈버는거 버는만큼벌어 내가 추석이벤트 캐쉬질만 30만원넘게했어 근데 겨우알파윙?따위?그거 사기칠라고 그짓하긋냐???그리고 사기칠려면 1:1창이나 귓으로했겠지???안그래???어느**놈이 나르비크 은행에서 일쳇으로 그짓을 하고있냐고 ㅋㅋㅋ
그리고 여우비길드 클장이신 하이바라님 삼자대면 언제해주나요???그이후로연락도읍네요???
미안하고 죄송하다고 할일이 아니라 난 솔직히 추방당한거 괜찮아요근데...?내가 비매너로인식되는게짜증나니까 11년생이랑 대구가면 밥한끼하자고도했는데 아이디도 재대로 기억안나서 미안할뿐이고 그리고 복귀해서 처음 길드들어가서 이렇게 황당한일 당해서 웃기기도하고 나말고 다른피해자 없길바랍니다...
그리고 시라노 너 너랑 나랑 1:1로 대화하면서 대화내용 안찍은걸 가장후회중이다넥슨에 문의하니까 1:1쳇은 기록에안남아서 1:1쳇내용을 알려줄수가 없다는 답변도받았어
내가 사기칠려고했으면 차라리 플드윙을 쳤겠다 알파윙따위가아니라 ㅋㅋㅋ어휴...내스승도있지만 난 내스승한테도 바라는거없이 걍 친구처럼 말상대가 되어주었으면 하는 바람밖에없거든...우리스승도 잘알꺼야 boki☆ 이분인데 없는시간 쪼개서 나한테 잘가르쳐주셔 그렇다고 내가 템을 스승한테 사달라한적도없고
아무튼 초보등쳐먹을생각하지말고 인생똑바로살아라 나이 32도 난 솔직히 못믿겠어...ㅋㅋㅋ
집에서 라면먹으면서 겜하는 백수새퀴 같은데 걸리지마라 진짜...^^
아 주저리주저리 말하다보니...내용이 뒤죽박죽됬네...몇일동안 고민하다가 이렇게 안좋은글을남기게되서 여우비길드소속 다른분들께는 죄송하네요 그리고 이글읽는분들한테도 죄송하게생각합니다
그럼 다들 즐겁게 텔즈하시길...
- 전체 댓글 :
- 3
-
하이아칸 Tobecontinued2011.09.26여우비 클럽 이미지 별루에요. 그클 사기꾼있었다는 소문 한두번 들어봤음. 여우비클장 하이바라인가? 클원만 모집하고 댕기던데; 여우비 클럽 가지마세요 ㅋㅋ 친해도 실친아니면 템거래,빌려주기 하지마세요. -
네냐플 내가막군이다2011.09.25고렙이 저렙등처먹는거넹 잘모르는 저렙ㅋㅋㅋ 윙안줘서 다행인듯?기분푸시고 겜하셔용 저딴놈은 진짜매장당해야되는데 글이 진짜면 ㅋㅋ -
하이아칸 천군악2011.09.25초보한테 사기칠려다가 안되니까 클마한테말해서 짜른건가?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