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나만 끊기는게 아니라
물어보니까 다른분들도 끊기는 분들 많던데
서버장애임? ?
어제 밤부터 이랬는데 넥슨 직원분들 주말이라 다 쉬나요??
확인좀 해주세요
사냥을 못하겠어
- 전체 댓글 :
- 4
-
네냐플 승아얏2011.09.27매크로때문에 사냥못해요 -
네냐플 김꽃개2011.09.25며칠 전부터 계속 그랬어요 ㅠㅠ ㅋㅋㅋ -
네냐플 『미카』2011.09.25저도 끊겨요 -
네냐플 난리나네2011.09.25저도어제만 피방에서햇는데 피방이라그런가보다 하고 8업을햇는데 ㅡ.ㅡ 오늘은 콤보가안이어질정도네요 사이퍼즈나해야겟음 ㅡㅡ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