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이자크

님들 지금 사냥잘되요? 난 왜케 끊기지

네냐플 나는백수다 2011-09-25 09:22 444
나는백수다님의 작성글 4 신고

나만 끊기는게 아니라

물어보니까 다른분들도 끊기는 분들 많던데

서버장애임? ?

어제 밤부터 이랬는데 넥슨 직원분들 주말이라 다 쉬나요??

확인좀 해주세요

사냥을 못하겠어

전체 댓글 :
4
  • 란지에
    네냐플 승아얏
    2011.09.27
    매크로때문에 사냥못해요
  • 나야트레이
    네냐플 김꽃개
    2011.09.25
    며칠 전부터 계속 그랬어요 ㅠㅠ ㅋㅋㅋ
  • 조슈아
    네냐플 『미카』
    2011.09.25
    저도 끊겨요
  • 보리스
    네냐플 난리나네
    2011.09.25
    저도어제만 피방에서햇는데 피방이라그런가보다 하고 8업을햇는데 ㅡ.ㅡ 오늘은 콤보가안이어질정도네요 사이퍼즈나해야겟음 ㅡㅡ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