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방금 접속하는데 하칸하고 아노는 원래 보통이고 산스나 트라바체스, 레코르다블 이런 서버들도 보통..
원래 두 서버 빼고는 다 원활 아니었나?
매크로 극성이던 때도 항상 원활이었는데 왜 갑자기 보통인 서버가 늘어난 거지
- 전체 댓글 :
- 3
-
네냐플 ENJOYNAYA2011.09.25매크로때문이 아닐까요 -
네냐플 내가막군이다2011.09.25주말이라? -
네냐플 氷雪花2011.09.25산스랑 트라도 보통일때 많았어요.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