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나야트레이

갑자기 왜 섭상태 보통인 서버가 많아진거지?

하이아칸 Юра 2011-09-24 22:53 489
Юра님의 작성글 3 신고

방금 접속하는데 하칸하고 아노는 원래 보통이고 산스나 트라바체스, 레코르다블 이런 서버들도 보통..

원래 두 서버 빼고는 다 원활 아니었나?

매크로 극성이던 때도 항상 원활이었는데 왜 갑자기 보통인 서버가 늘어난 거지

전체 댓글 :
3
  • 나야트레이
    네냐플 ENJOYNAYA
    2011.09.25
    매크로때문이 아닐까요
  • 막시민
    네냐플 내가막군이다
    2011.09.25
    주말이라?
  • 란지에
    네냐플 氷雪花
    2011.09.25
    산스랑 트라도 보통일때 많았어요.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