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복실행 오류라면서 게임이 안되는데
(캐릭선택창까지 가봤는데 키자마자 꺼지기도하고 서버 선택에서 꺼지기도 하고 캐릭선택에서 꺼지기도 하고 그렇네요;)
어떻게 해야될까요 ?
© NEXON Korea Corporation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