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나야트레이

지금 테일즈위버 잘 되나요 ?

네냐플 숙녀、 2011-09-24 19:26 379
숙녀、님의 작성글 0 신고

중복실행 오류라면서 게임이 안되는데

(캐릭선택창까지 가봤는데 키자마자 꺼지기도하고 서버 선택에서 꺼지기도 하고 캐릭선택에서 꺼지기도 하고 그렇네요;)

어떻게 해야될까요  ?

전체 댓글 :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