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나야트레이

아....매크로 짜증난다 ㅋㅋ

하이아칸 갈르마 2011-09-23 20:07 394
갈르마님의 작성글 1 신고

 

 

 카악퉤

전체 댓글 :
1
  • 란지에
    네냐플 라이죠
    2011.09.24
    매크로때문에 초보들은장비보상퀘스트를 할수가없음 ㅡㅡ카악퉤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