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티치엘

테일즈 게임시작하기가 안되네영-ㅅ-

하이아칸 양뇨님 2011-09-23 14:08 325
양뇨님님의 작성글 1 신고

테일즈 게임시작하기가 안되네요?ㄷㄷ

나만 그런건가;;

테일즈 다시 지웠다가 깔았는데도

안되네영;;

왜이러는거지...........ㄷㄷ

전체 댓글 :
1
  • 란지에
    네냐플 내뒤에담임있다
    2011.09.25
    저도 그랬었는데요 게임 시작하기 전에 메인 창 보시면 '복구'있잖아요 그거 한 진짜로 3~5번하니 되더라구요...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