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테일즈 게임시작하기가 안되네요?ㄷㄷ
나만 그런건가;;
테일즈 다시 지웠다가 깔았는데도
안되네영;;
왜이러는거지...........ㄷㄷ
- 전체 댓글 :
- 1
-
네냐플 내뒤에담임있다2011.09.25저도 그랬었는데요 게임 시작하기 전에 메인 창 보시면 '복구'있잖아요 그거 한 진짜로 3~5번하니 되더라구요...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