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나야트레이

어머님 하시는데 무인도 정말 억울해여~~~~

하이아칸 만냥일 2011-09-20 19:19 702
만냥일님의 작성글 4 신고

제가 41살 입니다.

어머니 올해 67이시고여

어머님이 심심하실때 혹한에서 사냥하십니다

물론 사냥만하시고 연세가 있으신지 채팅은 못하시져

오늘 퇴근하니 어머님께서 무인도 들어가셧다하시네여

속상하시다고 ㅎㅎㅎㅎ

아마 사냥하시는데 누가 매크로 테스터 걸엇나보죵

물론 채팅못하시는게 잘못이람 잘못이겟져.

그래도 점 억울하네여..나이드신분이 즐겁게 하시다..시무룩하신걸 보니 ㅎㅎ

혹시 하이아칸 하시는분들 혹한에서 제 캐릭 보시더라도 양해부탁합니다.

어머님이 하시는거라 챗은 못하시거등여 ...

절때 매크로 는 아니랍니다. 만랩찍고 ..할일없이 가끔 접하는거 뿐이랍니다.

 

 

전체 댓글 :
4
  • 나야트레이
    네냐플 흑월비
    2011.09.22
    어머님께서 정정하시네요; 멋지셔요! 게임을 즐기는 어머님!!
  • 보리스
    네냐플 狂月使徒
    2011.09.21
    덧셈문제로 바꾸면 짱깨들이 풀지 않을까.
  • 나야트레이
    하이아칸 만냥일
    2011.09.20
    매크로 문제 레어아이탬도 걍 바닥에 떨어지는걸로 하면 매크로가 점줄지 않을까요? 가방가득참 못주으니 ㅎㅎㅎㅎ
  • 나야트레이
    하이아칸 만냥일
    2011.09.20
    매크로 테스터기를 덧셈 문제 이런걸로 바꿔주세여 ㅎ.ㅎ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