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아 진짜 3주가 넘게 계속 전화통화 하고 있는데 상담원 분들이 죄송하다고 하심..
진짜 전화 계속 거는 내가 나쁜년이 된거 같음ㅠㅠ
상담원 분들 죄송할 필요 없으세요
다 짜증나는 영자 때문이죠 머
진짜 챕터5 불의 결정 클라드 마법상점에 있는 니모이? 얘한테 재료 가져다 줘야되는데
이놈이 쾌스트를 안가지고 있음--
나보고 머 어쩌라는 건지..
진짜 내가 접을까 싶다가 이글 적고 한달 안에 답 없으면 진짜 테위 접는다--
- 전체 댓글 :
- 1
-
네냐플 여동생。2011.09.20시른데염 ㅋ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