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밀라

업뎃그만하고사람들문의나해결하죠영자님?

네냐플 스마읠중독 2011-09-20 13:58 390
스마읠중독님의 작성글 1 신고

아 진짜 3주가 넘게 계속 전화통화 하고 있는데 상담원 분들이 죄송하다고 하심..

진짜 전화 계속 거는 내가 나쁜년이 된거 같음ㅠㅠ

상담원 분들 죄송할 필요 없으세요

다 짜증나는 영자 때문이죠 머

진짜 챕터5 불의 결정 클라드 마법상점에 있는 니모이? 얘한테 재료 가져다 줘야되는데

이놈이 쾌스트를 안가지고 있음--

나보고 머 어쩌라는 건지..

진짜 내가 접을까 싶다가 이글 적고 한달 안에 답 없으면 진짜 테위 접는다--

전체 댓글 :
1
  • 이스핀
    네냐플 여동생。
    2011.09.20
    시른데염 ㅋ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