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저도 앤간해서는
이런글 안쓰려고했지만
너무 억울하고 짜증나서씁니다
하야칸 푸른닭 이사람 대박이네여 갑자기 1:1와서 42제 52제 62제 이자크무기가 있냐고하데요?
그래서 못사나보다 하고 제가 아드셀가서 3개사는데 200만이 넘더라구여
그래서 그가격만큼만 불렀어여 딱 더 부르지도 않고 근데 갑자기 1:1끄고
욕하고 테일즈 유저가 이정도밖에 안돼나요 성인분들도 많이하는걸로 알고있는데;;
아무튼 이런분들은 좀 없어졌으면 좋겠네요 사람이 호의를 안갖게 하네요
- 전체 댓글 :
- 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