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루시안

와 진짜 월급 받고일하는거 맞냐 ?ㅋㅋㅋ

네냐플 민물고기 2011-09-17 21:08 557
민물고기님의 작성글 4 신고

무슨렉이 이렇게 심해 진짜 콤보가 5이상 가기가 힘드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제발좀 캐**아먹은 만큼 서버관리좀하자

전체 댓글 :
4
  • 보리스
    네냐플 소라카제。
    2011.09.18
    세이란느님은 그럼 지금 서버렉 없이 평소처럼 즐기고계신거네여????
  • 란지에
    하이아칸 모네트
    2011.09.18
    왜 난 렉이안걸리지
  • 란지에
    하이아칸 신깃
    2011.09.17
    좋은컴일수록 잘안되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티치엘
    네냐플 세이란느
    2011.09.17
    그건 너님이 똥컴이라서;;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