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무슨렉이 이렇게 심해 진짜 콤보가 5이상 가기가 힘드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제발좀 캐**아먹은 만큼 서버관리좀하자
- 전체 댓글 :
- 4
-
네냐플 소라카제。2011.09.18세이란느님은 그럼 지금 서버렉 없이 평소처럼 즐기고계신거네여???? -
하이아칸 모네트2011.09.18왜 난 렉이안걸리지 -
하이아칸 신깃2011.09.17좋은컴일수록 잘안되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네냐플 세이란느2011.09.17그건 너님이 똥컴이라서;;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