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란지에

란지에가 묻습니다.

하이아칸 란제☆ 2011-09-17 20:23 548
란제☆님의 작성글 3 신고

저 이상태로 힘든 테일즈위버 세상을 살아갈수 잇을까영?

머리: 헬름

무기: (47찔) 휠록건

몸: 흰날개옷 (찔8)

손,발: 사제 중급

시드: 49만?

 

이 상태로 포함해줄꺼 해주세요. 레벨은 29입니다.

살아갈수 있을까영 ㅠㅠ 물론 도움되는것은 사봐야져 ㅠ

전체 댓글 :
3
  • 란지에
    하이아칸 모네트
    2011.09.18
    물론 개노가다요 현질아니면 개노가다 헠헠헠 지릴듯한 노가다 그리고 초보자퀘스트 노가다헠헠 인크립트 다내꺼라능
  • 티치엘
    하이아칸 치즈도넛。
    2011.09.18
    좋은 스승 만나 졸업 하면 자금 어느정도 충족 되요 나머진 현질
  • 란지에
    하이아칸 란제☆
    2011.09.17
    하이아칸 시세도 말해주세용!!! ㅎㅎ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