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저 이상태로 힘든 테일즈위버 세상을 살아갈수 잇을까영?
머리: 헬름
무기: (47찔) 휠록건
몸: 흰날개옷 (찔8)
손,발: 사제 중급
시드: 49만?
이 상태로 포함해줄꺼 해주세요. 레벨은 29입니다.
살아갈수 있을까영 ㅠㅠ 물론 도움되는것은 사봐야져 ㅠ
- 전체 댓글 :
- 3
-
하이아칸 모네트2011.09.18물론 개노가다요 현질아니면 개노가다 헠헠헠 지릴듯한 노가다 그리고 초보자퀘스트 노가다헠헠 인크립트 다내꺼라능 -
하이아칸 치즈도넛。2011.09.18좋은 스승 만나 졸업 하면 자금 어느정도 충족 되요 나머진 현질 -
하이아칸 란제☆2011.09.17하이아칸 시세도 말해주세용!!! ㅎㅎ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