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란지에

재분에대해서

하이아칸 지니짱 2011-09-17 16:41 522
지니짱님의 작성글 2 신고
재분 하는 도중 처음에 공통계열로 재분을 하다가 물리계로 바꿔서 재분을 하다가 다시 공통계열로 바꿔서 재분을 하니 공통계열로 전환이 안되고 계속 물리계열로 재분이 되는데 이거 ...머임??
전체 댓글 :
2
  • 란지에
    하이아칸 지니짱
    2011.09.18
    그닌깐요 ㅋㅋㅋ
  • 보리스
    네냐플 TheBlack
    2011.09.17
    렉아님?ㅡ.ㅡ 암튼요즘 텔즈 미쳤음..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