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재분 하는 도중 처음에 공통계열로 재분을 하다가 물리계로 바꿔서 재분을 하다가 다시 공통계열로 바꿔서 재분을 하니 공통계열로 전환이 안되고 계속 물리계열로 재분이 되는데 이거 ...머임??
- 전체 댓글 :
- 2
-
하이아칸 지니짱2011.09.18그닌깐요 ㅋㅋㅋ -
네냐플 TheBlack2011.09.17렉아님?ㅡ.ㅡ 암튼요즘 텔즈 미쳤음..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