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 전체 댓글 :
- 3
-
네냐플 히토와나세2011.09.16이래봣자 복구 안해줄듯 뭐 글 확인 하실라나 모르겟는데 선불따윈 넷상에서 개나주세여 교훈삼고 앞으로 안당하겟다는 마인드를 가지세영 배는 아프지만 어쩌겟음 -
네냐플 제이콥블랙2011.09.15고객센터 스크린샷 그대로 첨부 해서 보내세요 -
네냐플 새침〃2011.09.14신고하기 가 어디에있나여 ㅜㅜ 저기 위에 밀라가 테날끼고있는놈이 마를레네 에요 ㅠㅠ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