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나야트레이

사기당햇어요 ㅜㅜ 아노마라드 ' 마를레네 ' 한테요 ㅠ

네냐플 새침〃 2011-09-14 18:08 493
새침〃님의 작성글 3 신고

전체 댓글 :
3
  • 루시안
    네냐플 히토와나세
    2011.09.16
    이래봣자 복구 안해줄듯 뭐 글 확인 하실라나 모르겟는데 선불따윈 넷상에서 개나주세여 교훈삼고 앞으로 안당하겟다는 마인드를 가지세영 배는 아프지만 어쩌겟음
  • 막시민
    네냐플 제이콥블랙
    2011.09.15
    고객센터 스크린샷 그대로 첨부 해서 보내세요
  • 나야트레이
    네냐플 새침〃
    2011.09.14
    신고하기 가 어디에있나여 ㅜㅜ 저기 위에 밀라가 테날끼고있는놈이 마를레네 에요 ㅠㅠ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