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나야트레이

센우크 퀘스트 왜 이래ㅡㅡ

하이아칸 NineSix 2011-09-14 12:01 514
NineSix님의 작성글 1 신고

센우크 퀘스트 중급 특별한 폭탄주 제조

이 퀘스트 빨리 이동하려고 윙 써서 왔다갔다하면서 깨니까 퀘스트 보상은 주는데 완료됐다고는 안뜨네

ㅡㅡ 처음에는 안그러더니 요새 그러네요 그래서 윙안쓰고 오로지 뛰댕겨야만 깨지더라구요ㅡㅡ 짜증남

전체 댓글 :
1
  • 밀라
    네냐플 널사랑한1인
    2011.09.17
    이거 퀘스트깨고 주는템 도 별로던데;;전안깸 그래서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