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상점행도안돼고.. npc선물도안돼고..
나르비크휴지통도안돼고.. 펫먹이로도 안주어지는데..
어떻게하면 없앨수있나요 ㅠㅠ
- 전체 댓글 :
- 2
-
네냐플 TalesOfWind2011.09.12871223님 말씀대로도 해주는지 모르겠지만 인크 실패해서 터뜨리는 것 외엔 거의 답이 없네요. 휴지통이란 아이템이 드랍되는 것도 이젠 못 보는거 같으니..-ㅂ-; -
네냐플 8712232011.09.12넥슨에 메일보내면 삭제해줘요~ 양식은 어디있었는대 까먹엇...ㅋㅋ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