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막시민

텔즈 다시하려고하는데 ...ㅇㅂㅇ

하이아칸 李長賢 2011-09-12 12:24 504
李長賢님의 작성글 1 신고
아직도 할만 한가여 ...???;
전체 댓글 :
1
  • 클로에
    네냐플 아르시엔。
    2011.09.12
    옛날에 비하면 다소 손색은 있다만.. 템귀들과 사냥하면서 상대적인 박탈감 안느끼면.. 할만합니다.. 매크로는 메트라 이전까지만 대충 참으면되고요..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