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 전체 댓글 :
- 1
-
네냐플 촌각2011.09.08공지 잘읽어보면 복주머니에서 나온 아이템으로 가판대에서 교환하는거라는데.. 그 월템들로 바꾸는거아닌가요?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