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이자크

★한가위쿠폰

네냐플 뇌류혼 2011-09-08 11:42 680
뇌류혼님의 작성글 1 신고
어디서구함?? 케쉬 복주머니 사도 송편만나오던데;;??
전체 댓글 :
1
  • 조슈아
    네냐플 촌각
    2011.09.08
    공지 잘읽어보면 복주머니에서 나온 아이템으로 가판대에서 교환하는거라는데.. 그 월템들로 바꾸는거아닌가요?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