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란지에

사실..테일즈위버만한 게임도 없죠

하이아칸 까칠한경민씨 2011-09-08 10:35 761
까칠한경민씨님의 작성글 4 신고

배경음악 좋고 2d치곤 괜찮은 타격감에 그래픽도 괜찮고

무엇보다 스토리텔링온라인게임이라는 독보적인영역을 가지고있죠

 

근데 운영진이 너무 대충대충 운영을 하는것같다는점이 문제

 

그 망한 큐플레이란 게임 조차도

운영자가 적극적으로 이벤트도하고 게임보완도하고 그렇습니다

근데 당신네들은 뭐하는겁니까 대체..

 

조금만 신경쓴다면 테일즈위버만한 게임도 없다 란말이 금세나올겁니다

신경써주세요.

 

그리고 서버통합좀 합시다

유저가 서버에사람이없어서 접는다고하는상황이 이게 말이나됩니까..

서버통합좀 합시다.

 

짱깨는 뭐 다른게임도 마찬가지.

넥슨에서는 짱깨도 고갱님으로 보나봐요

 

 

 

p.s

운영 하기 귀찮으시면 그냥

다른 회사로 넘깁시다 이 게임.

어디로 가든지 이쪽보다는 운영을 잘할거같네요

전체 댓글 :
4
  • 티치엘
    네냐플 善‥
    2011.09.19
    사람 많은 하이나 아노는 냅두구 두르나 트라 같은곳운 해야댐 ㅇㅅㅇ
  • 밀라
    하이아칸 명성왕후
    2011.09.08
    서버통합하면 사냥못해서 망함 채널을 서버를통합하고 대신 채널을 만들어야함
  • 루시안
    네냐플 물빛나무
    2011.09.08
    운영진만 바꾸면 완벽할거가태,,,
  • 란지에
    네냐플 장전완료
    2011.09.08
    하지만 설날이벤트까지 호갱님들의 주머니를 털어야합니다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