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보리스

센우크 퀘스트 도대체 왜만들었냐 ㅋㅋㅋㅋ

하이아칸 William 2011-09-05 03:57 534
William님의 작성글 2 신고

방학 끝나자마자 하는 퀘스트길래 방학 끝나니까 사람들을 텔즈 관두지 말라고 하는 퀘스트인가보다 ㅋㅋㅋ했는데

밤에 시간 조금 날때 해볼려고 3일째 끙끙거렸는데 ㅋㅋㅋㅋㅋ 퀘마다 라이센스스킬 6이 꼭 껴있네요

저는 렙이 150대니까 데린 안가져서 채집 조제퀘 안되구요 요리로 해볼랬더니 큰물고기 60마리때문에 렙 4에서 걸리고..

낚시한다고 3일밤새 헛짓거리하다 방금 포기했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 마일리지 선택칸에 채집 조제퀘는 대체 왜넣은건지 진짜 모르겠네요 ㅡㅜ

 

이 이벤트 만든사람이 조낸 멍청한건지.. 이렇게 엿먹으라고 만든 퀘스튼지..

아니면 방학 이딴거 상관없이 한번 만들어본건지... 전혀 모르겠네요!

 

에라 매크로위버 따위 ㅋㅋㅋ시간아깝다

 

전체 댓글 :
2
  • 보리스
    하이아칸 포도주를위해
    2011.09.05
    선망/심망셋 사신분들은 굳이 안해도 되는 퀘스트;;;
  • 보리스
    네냐플 라면좀그만먹어
    2011.09.05
    중급1,2하세요 시간만잇으면됨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