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방학 끝나자마자 하는 퀘스트길래 방학 끝나니까 사람들을 텔즈 관두지 말라고 하는 퀘스트인가보다 ㅋㅋㅋ했는데
밤에 시간 조금 날때 해볼려고 3일째 끙끙거렸는데 ㅋㅋㅋㅋㅋ 퀘마다 라이센스스킬 6이 꼭 껴있네요
저는 렙이 150대니까 데린 안가져서 채집 조제퀘 안되구요 요리로 해볼랬더니 큰물고기 60마리때문에 렙 4에서 걸리고..
낚시한다고 3일밤새 헛짓거리하다 방금 포기했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 마일리지 선택칸에 채집 조제퀘는 대체 왜넣은건지 진짜 모르겠네요 ㅡㅜ
이 이벤트 만든사람이 조낸 멍청한건지.. 이렇게 엿먹으라고 만든 퀘스튼지..
아니면 방학 이딴거 상관없이 한번 만들어본건지... 전혀 모르겠네요!
에라 매크로위버 따위 ㅋㅋㅋ시간아깝다
- 전체 댓글 :
- 2
-
하이아칸 포도주를위해2011.09.05선망/심망셋 사신분들은 굳이 안해도 되는 퀘스트;;; -
네냐플 라면좀그만먹어2011.09.05중급1,2하세요 시간만잇으면됨
1





